DATOR
  • 통합검색
Media
  1. 디지털마케팅을 위한 국가별 데이터 활용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국가별 데이터 활용 일본의 개인정보보호법안은 우리나라와 많이 비교되곤 한다. 2004년 1월, 야후의 고객정보를 탈취한 범인들이 회사를 상대로 금품을 요구한 공갈협박 사건이 일본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여론을 가장 크게 움직였었는데, 당시 약 450만 건에 해...

    11.07

  2. 블록체인과 데이터산업

     [블록체인과 데이터 산업] 비트코인은 등장 당시 정부가 통제하는 기존의 통화를 대체하여 경제를 혁신하는 수단이 될 것이라 주목받았다. 3년 전 등장하자마자 동전당 15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올랐었지만 이내 가격이 폭락하며 여러 가지 한계를 보였다. 그런데 지금 사람들의 관심...

    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