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OR


4-3. Alert - Recipients, Etc Dashboards


RECIPIENTS(수신자)

 

규칙과 행동을 정하였으면, Alerts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받는 사람(들)을 결정합니다. 대시보드 내의 경고 구성시에 경보 수신자를 쉽게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경보 수신자를 선택하는 인터페이스는 대시보드 프레임 워크 내의 정의된 개인 및 사용자 그룹을 포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영업 지역에 대한 월별 목표가 10% 이하로 떨어지게 될 경우, 해당 영업 지역의 사용자 그룹을 지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업 부사장등 해당 지역에 지정된 모든 사용자가 경고 알림을 받는 것입니다.
대시보드가 많은 사용자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을 때 경고 수신자를 선택하는 인터페이스는 사용자 검색과 선택이 용이하여야 합니다. 또한 여러 사용자 그룹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수신자의 범위에 따라 범위에 따라 경고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뉠수 있습니다.

 

(1) 개인
(2) 공공 경고


개인 알림

모든 대시보드 사용자는 특정 핵심 성과 지표의 사용을 돕기위해 지정된 영역에 대해 경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 사용자에 의한 경보 생성으로 인한 시스템 동작은 제한적이며, 행동의 수신자는 특정 개인에 한정 될 것입니다.


공공 알림

공개 경고를 생성하는 기능은 경보를 받을 사용자와 받을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는 사용자로 지정되어 있다. 공개 경고 알림은 앞서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개인이나 사용자그룹, 역할에 할당 할 수 있습니다. 받는 사람을 무제한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시스템의 동작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USER HANDLING(사용자 처리)

경고가 지정된 수신자에게 도달하면 대시보드 소프트웨어는 경고에 대해 수신한 사용자를 저장하거나 경고를 폐기해야 합니다. 전자 메일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처리 인터페이스는 효과적인 사용자 처리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경고를 할당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음은 대시보드 경보 시스템 내에서 제공되는 알림 유형 중 일부입니다.

 

· 긴급 경보
· 중요 사항 알림
· 정보 제공 알림
· Public 알림
· Private 알림
· 읽지않음 알림
 
효과적인 경고 처리는 다른 대시보드 사용자에게 경고를 전달하는 기능을 포함해야 합니다. 이것은 조직 내의 여러 사람들이 관심있어 하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용이하게 합니다.

 


COLLABORATION(협동)

 

경고는 경고를 받는 모든 사람이 각 경고에 대한 토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협업 시스템으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협업 시스템은 토론 포럼의 모든 중요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 주제에 세부 사항은 주제에서 벗어나지만, 경고와 관련된 토론 포럼의 중요한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글이 올라왔을 경우 각 수신자에 대한 파악
· 게시글에 대한 추적과 해당 개인의 신분을 표시하는 기능
· 새로운 글을 개시하였을 때 응답을 전자 메일로 받을 수 있게 하는 기능
· 각 게시에 파일이나 문서를 첨부하는 기능
· 연속적인 쓰레드로 표시하면서 게시물의 타임 스탬프 및 순차적으로 추적하는 기능
· 포스팅을 통해 특정 단어나 문구를 검색하는 기능

 

TAG

Leave Comments


profile우리는 하나님을 믿는다. 다른 모든 것들은 데이터로 검증해야 한다. 

Recent Trackback